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5, 홍콩의 시장, 스탠리 마켓을 가다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1. 4. 12:07

본문






리펄스베이를 뒤로 하고,

40번 미니버스를 다시 타고 온 스탠리!


Stanley Market 또는 Stanley Village 정류장에 내리면 되는데,

40번 미니버스는 여기가 종점인지 우루루 내리더라ㅋㅋ

기사아저씨가

스탠리~~

라고 말도 해줬음ㅎㅎ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닷! *





처음에 스탠리빌리지?

정류장에서 내리면 웬 휑뎅그렁한 길바닥에 내리는데 -_-


건너와서 두리번거리다보면

요렇게 밑으로 가는 계단이 있다.

계단을 따라가자~





그러면 요래요래 밑에,

사람이 많은 곳이 보이는데루 가면 된다.





왼쪽에 사람 바글바글한곳으로 가면 스탠리마켓

오른쪽 꽃집이 보이는길로 따라가면 스탠리베이





나는 스탠리마켓을 먼저 구경가기루함ㅋㅋ


관광시간이 넘쳐나서..^^

시간이 모자라신분들은 바로 스탠리베이로 ㄱㄱ해서 식사하시면 되겠다.


사실 시간이 없다면,

나는 스탠리보단 디스커버리베이를 추천함..ㅎㅎ

홍홍홍






ㅎㅎ이태원같은 느낌

아닌가염?


사실 이태원 잘 안가서 모름-_-





확실히 동양인보다 서양인이 많이 보이던 스탠리 동네

디스커버리베이도 그렇고

영어가 더 많이 들림ㅋㅋㅋ


요기 안에 저런,

우리나라로치면 이브이샵같인게 있어가지고,

저런 신개념 이동수단 타고 다니는사람두 꽤 있다

수리하러 오는듯ㅎㅎ





하나사면 하나꽁짜~~





몽콕야시장이나 레이디스마켓보다

좀 더 실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많이 파는 스탠리마켓


침구샵들 예뻤음..ㅠㅠ





이거 넘나 예쁜것......

하지만 나는 넘나 가난한것.......ㅠㅠ







자잘한 기념품들도 많이 파는데,

몽콕쪽 야시장이랑 종류가 좀 달라서..ㅎㅎ

여기서 사도 될 법 하다


특히 네임택.......ㅠㅠ

이제보니 몽콕꺼랑 완전다름..!!

저런애들 본적이 없는데 ㅠ.ㅠ

마리오머리통 넘귀여워.......





이건ㅋㅋㅋㅋㅋㅋ

그 똑딱 누르는 손난로ㅋㅋㅋ

우리 초딩때 쓰던거.....


매지컬 히트 팩이라고ㅋㅋ

심지어 꽤 잘팔림-_-....





냉장고 자석들도 귀여웠는데,

음 어째......

홍콩스러운게 없어서 패스~


밑에껀 다 일본우동같아..ㅠㅠ





치파오 어린이용도 파는데,

가격두 나름 저렴하구 해서ㅎㅎ

하나쯤 사도 재미있을듯


나는 애기가 없으니깐 >_<

그리고 가난하니깐... >_<






구석으로 들어갈수록ㅎㅎ

기념품보단 생활용품을 많이 팔던 스탠리마켓 'ㅅ'


스탠리에 왔으면

한번쯤은 구경해봐도 좋겠다 싶다.

홍콩야시장보단ㅋㅋ 먼가..

대만야시장느낌??

거기 그 지우펀 야시장 느낌임


다만 먹을건 없음......^^





열심히 구경했으니ㅎㅎ

이다음은 실망스런 스탠리베이 폿팅으로 투비컨티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