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마사지샵) 픽업드랍 가능한 트리쉐이드 세부점(세부 본점) 두번째 이용후기! feat. 드림팩

본문

 

꽥 ㅠ_ㅠ

벌써 3번째 쓰는 세부 마사지샵 트리쉐이드 이용후기

넘나 지긋지긋한것(?)

 

대부분의 세부행 비행기가 늦은 밤에 출발/도착하는 바람에,

보홀 직항이 없을때는 이러나 저러나 이용할 수 밖에 없었던 트리쉐이드다ㅎㅎ

기억상 이때는 마사지가 그닥 만족스럽진 않았던 것 같은데

그래도 마사지사 대부분이 기본은 하고, 패키지 구성이 넘나 좋아서 항상 찾게된다

 

어차피 다음날 새벽 4시반에는 일어나 보홀로 갈 준비 해야하니까 ㅠ_ㅠ

거의 밤 12시 지나서 체크인하고 또 체크아웃하고 택시잡고 이러려면 넘나 스트레스받음...

마사지샵 패키지 이용하면 전부 한방에 처리되니 꿀이다ㅎㅎ

 

세부 트리쉐이드 스파: https://cafe.naver.com/treeshadespa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세부 어디든 픽업/드랍이 가능한 트리쉐이드 스파

마사지나 패키지를 이용하면 대부분 공항픽업은 포함이 되어있다

도착해서 환전하고 나오면 딱 직원이 기다리구있음ㅎㅎ

 

 

 

트리쉐이드 공항 픽업 패키지 상품들

내가 이용한건 세부 본점 드림팩

 

막탄점은 개별샤워실이 있는 룸이 없고

세부점은 드림패키지를 이용해야만 샤워실이 있는 마사지 방을 받을 수 있다

씻고나서 새벽같이 나가야 하기 때문에 전용 화장실+샤워실이 있는 드림팩으로 골랐음

 

그리고 오빠가 저기서 주는 망고샌드위치가 존맛탱이래서ㅋㅋㅋ

맛이 궁금하기도 했당ㅎㅎ

 

2018/02/26 - [2017/'17 Philippines - Bohol] - 세부 마사지샵) 트리쉐이드 막탄점 + 망고봉봉 후기

2018/09/10 - [2017/'17 Philippines - Bohol] - 세부 마사지샵) 트리쉐이드 세부점 굿바이 슬림패키지 이용 후기!

 

트리쉐이드 막탄점이랑 세부점 이전 이용후기는 위에 봐주세용!

 

 

 

부릉부릉 미니밴 타고간다

세부 도착 비행기 시간이 다 비슷비슷해서 다른 손님들 좀 기다려서 함께 출발함

 

세부점이 공항/항구와 가까워서 바로 보홀로 건너갈 분들은 무조건 세부점 고고씽

 

 

 

한 2~30분정도 달려서 도착한 트리쉐이드 세부 본점

여긴 어째 점점 더 화려해지는 것 같음.....ㅋㅋㅋ

 

싸장님 많이버세요~~

 

 

 

로비에는 보통 필리핀직원과 한국인직원분이 같이 계신다

짐맡겨놓고 순서대로 예약 확인하고 마사지메뉴 고르기~~~

 

 

 

드림팩은 여기있는 마사지중에 아무거나 2시간 골라서 받을 수 있다

나는 무조건 아로마^^

 

마사지가격은 트리쉐이드 카페가면 20% 쿠폰을 주기는 하는데

그래도 현지샵보단 살짝 가격이있는편

그래두 픽업/드랍이나 연계상품 이용하기도 편하고, 샵이 깨끗하고 조용해서 그냥 한인샵 다닌다.

어차피 한화로 따지면 2~3천원 차이여서....

 

 

 

아로마 마사지하면 오일 몇개중에 하나 고를 수 있다

 

나 뭐했지....

라벤더였나ㅋㅋㅋㅋ

 

 

 

그리고 마사지 준비될때까지 기념품샵 구경~~

망고바가 생겼다 +_+

 

 

 

 

바나나칩이나 건망고, 노니비누 등 필리핀에서 유명한 기념품들을 파는데

시중 최저가보다 약 10%정도 비싸지만

카드결제도 되고 공항가기 전 마지막에 살 수 있어서 나는 종종 여기서 뭘 사가기도 한다ㅎㅎ

 

 

 

망고쉐이크랑 커피 파는 카페도 있음!

카페에 직원이 없을때는 그냥 마사지 카운터가서 주문하면 된다ㅋㅋ

 

참고로 여기 망고쉐이크 꽤 맛나다능ㅎㅎ

 

 

 

여기는 드림팩 이외의 손님들이 받는 마사지방

단독룸이 아니고 위에 천장이 뚫려있어서 누가 코골면 소리들릴듯ㅎㅎㅎ

 

전에 슬림팩 이용했을때 원래 이쪽에서 받았어야되는데 룸업글을 해주셔서;;

실제로 시설 컨디션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음

 

 

 

직원들이 다 준비됐다고 부르면 네일샵을 지나서...

 

 

 

공용샤워실도 지나서

 

 

 

포토존도 지나면

 

 

 

나름 프리미엄ㅋㅋ 마사지실이 있는 쪽으로 안내를 받는당

 

 

 

쨘!

 

트리쉐이드 세부점 드림팩 이용 객실

안가봤지만 필리핀 3성급 호텔 컨디션이랑 비슷한 듯 하다ㅎㅎ

 

 

 

베드는 메모리폼이라 푹 감싸줘서 편함

언젠가 한번은 이상한 비닐막?이 씌워져있어서 불편했지만 쨌든 매트는 내스타일

 

 

 

세면대가 바깥으로 빠져있어서 두명이 같이 이용하기 좋당

 

수건도 큰거 작은거 둘다 있고 드라이기도 비치!

 

 

 

전용 화장실+샤워실

 

수압이 약간 딸리긴 하지만 그건 필리핀 고질적인 문제라 어쩔수없고ㅠㅠ

막 삐까뻔쩍 깨끗하진 않지만 충분히 괜찮은 컨디션이당 :)

 

샴푸랑 바디워시는 벽에 달려있는데 한번도 써본적은 음슴ㅎㅎ

 

 

 

드림팩에 포함된 웰컴패키지는 생수랑 깔라만시 원액, 바나나칩, 레몬그라스 바디오일이랑 노니비누였당

레몬그라스 오일 물놀이하느라 맨날 건조해서 덕분에 잘썼음 ㅋ_ㅋ

 

어쨌든 마사지는 잘 받았고 팁도 100페소씩 잘 챙겨드렸당

마사지 끝나고나면 다음날 언제깨워줄지 물어보고 가신다.

그렇게 누워서 두어시간정도 잠깐 눈붙이고나니 직원분이 깨우러 옴 ㅠ_ㅠ

 

 

 

그리고 드림팩 이용객한테 제공되는 망고샌드위치!!!

 

내입엔 오빠말대로 짱존맛탱은 아니었지만 충분히 맛났음

글고 양 왤케많아ㅋㅋㅋㅋ

계란후라이에 베이컨에 토마토에 망고까지 들어있어서 그런가 요거먹으면 든든하다 :)

망고쉐이크나 아아 추가해서 같이먹으면 딱임 >_<

 

아무튼 항상 잘이용하는 트리쉐이드

올해 가는 보홀여행에선 어째저째 안들리게 되어서 괜히 아쉽기도(?) 하다ㅎㅎ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