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 막탄공항 터미널1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 진에어 세부-인천 LJ022편 후기

본문

 

드디어^^

2018 보홀여행 마지막 포스팅

 

별건없고 세부 막탄공항 플라자 프리미엄라운지와

현재는 운항 중단된 ㅠㅠ 진에어의 세부->인천 낮비행기편인 LJ 022편과 진에어컵면(!) 섭취 후기를 간단하게 남기려고 한당!

 

 

 

 

* 제 지갑, 제 경험과 함께합니다 *

 

 

 

아하하....

 

왜 항상 떠나는 날은 날씨가 좋은지 모르겠다ㅎㅎ

 

보홀 호텔 추천♥ 서비스 좋고 예쁜게 다한 사우스팜 리조트 디럭스 가든뷰룸 후기 +oceania 레스토랑

보홀 추천 리조트♥ 내사랑 보홀 사우스팜 :) 디럭스 비치프론트 투숙 후기

보홀 리조트 추천♥ 천국처럼 예쁜 사우스팜 리조트, 인생샷 찍고오세용ㅠㅠ (스압)

 

하트를 남발할 수 밖에 없는 사우스팜

내년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조식 과일에 또 망고가 나오네ㅋㅋㅋ

알차게 조져주고 오기^^v

 

밥먹고 짐싸고 사우스팜 리조트카 예약해둔거 잡아타서 배타고 세부가고, 택시타고 공항가기.....

 

보홀에서 세부가기) 개양아치-_- 보홀 오션젯 탑승 후기 +탑승 시간 변경하는법

세부에서 보홀가기) 오션젯 이코노미석 탑승 후기 +오션젯 시간 변경법

세부에서 보홀) 오션젯 비즈니스석 탑승후기 만원의행복 완전 강추!!!!

 

하 -_-

 

보홀 항구에서 짐값 눈탱이 맞는거 지겨워서 비즈니스로 끊었는데 비즈니스에도 짐값 매겨버리는 보홀라노들 ㅡㅡ

 

얘넨 그냥 말이 안통함

보홀 이즈 디퍼런트면 끝이다

ㅋㅋㅋㅋㅋㅋ

 

 

 

세부 막탄공항은 이제 증축해서 터미널1과 터미널2로 나누어지는데,

구청사가 국내선전용인 터미널1, 신청사가 국제선전용인 터미널2가 된 것 같음

 

여기는 터미널1의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막탄공항 T1 T2 모두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만 하나씩 있다

PP카드 이용도 가능하고, 항공사 비즈니스석 이용시에도 이 라운지의 이용권을 받게 됨!

 

PP카드써서 입장료는 몰라요

밖에 적어두지도 않아가지구...

 

 

 

라운지 컨디션은 터미널1이나 터미널2나 비슷한 것 같다

물론 새거인 T2 라운지가 더 좋긴 함ㅋㅋㅋㅋ

 

 

 

영자신문이랑 잡지 지나서 들어오면 간단한 음식 부페와 카페처럼 된 테이블들이 놓여있고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정말 라운지처럼 카우치소파가 있는 자리들이 마련되어있음!

 

이용객은 대부분 PP카드를 이용하는 한국인들 같았다

 

 

 

나름 널찍한데다가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출국 직전 라운지가 좀 붐벼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음 :)

 

와이파이도 꽤 쓸만함!

 

 

 

물때없고 냄새없는 깨끗한 화장실 +_+

 

샤워도 가능했던 것 같은데, 그냥 열려있는건 아니어서 사용시 데스크에 요청해야한다

 

 

 

오후 1시쯤 출발해서 저녁 6시쯤 도착하는 비행편이라 점심타임이 애매해서ㅋㅋ

배고파서 음식코너를 기웃거려봤다

 

뭐 먹을게 많지는 않은데, 그래도 빵이랑 밥이랑 반찬류 서너개정도 있음ㅎㅎ

 

 

 

 

흠 근데 세계 어디를가도 라운지가 식당같은 분위기인건 우리나라뿐인 것 같음

 

마티나같은데는 아예 자리가 급식실같던데

ㅋㅋㅋㅋㅋㅋㅋ

 

 

 

한쪽에 쌀국수코너가 있었는데 이 쌀국수가 또 존맛탱

 

사진에 있는 간장같은거 반스푼정도 넣어먹으면 완전 딱이당 ^^bb

 

약~간 시큼한 갈비탕같은 맛이 나는데, 고수향도없고 대부분 역하지 않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음

 

요리사가 앞에 있으면 누들 달라고하면 되고,

없으면 excuse me로 불러서 달라고 하면 금방 면 삶아서 줌!

 

 

 

음료수는 깔라만시쥬스랑 오렌지쥬스는 그냥 비치되어있었고 나머지 음료들은 요청하면 받는 식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만들어달라면 만들어준다능 ^ㅅ^ 굳굳

 

 

 

샐러드와 죽, 그리고 쌀국수

간장을 꼭 반스푼 넣어드세요...!

 

 

 

ㅋㅋㅋ 저 쌀국수는 곤약면같은게 들어가서 어쩐지 다이어트 음식(?) 같은데다가 맛도 구수하니 괜찮아서 두그릇먹음^^

 

그리고 우유푸딩같이 생긴것도 넘 달지않고 내 입에 잘맞아서 더가져다먹었지롱

 

하하핫

 

 

 

탑승시간이 다 되어서 LJ 022편 탑승하러 왔당!

 

빨리들어와서 여유롭게 사진 찍었지롱~~

B737-800 기기고 3-3배열, 좌석 사이 복도는 사람 한 명 겨우 지나갈만한 딱 LCC 비행기ㅎㅎ

 

 

 

좌석피치는 31인치였나?

 

155 호빗인 나야 어디든 잘 앉고, 180인 남편은 무릎이 닿는....ㅜㅜ 뭐 그런 넓이

 

 

 

인천-세부 구간은 4시간정도 타게되니까

혈액순환이 잘 안되시거나 덩치가 크신분들은 금액 추가해서 리턴편이라도 앞좌석이나 비상구 타고오든 하세욥 ㅠㅠ

 

참고로 뭐 대부분의 저가항공사가 다 그렇지만.....

 

진에어 역시 자리 남는다고 유료로 판매하는 좌석인 비상구좌석이나 앞좌석으로 이동하면 승무원이 제지함ㅋ_ㅋ...

 

 

 

세부 안녕~~~~~

 

2년에 한번씩 오기로 다짐했는데,

나는 출첵 성공했는데 남편은 코로나때문에ㅜㅜ 올해 출첵 못해서 어째야하나 고민중ㅎㅎ

 

 

 

방카랑 배가 가득한 세부 바닷가

 

요번에 코로나때문에 호핑투어도 다 멈추고 보홀-세부가는 오션젯도 끊어지고 진짜 별일이 다 있었음....

 

 

 

아니......

 

분명히 라운지에서 뭐 좀 줏어먹고 탔는데ㅋㅋㅋㅋㅋㅋ

누가 오징어짬뽕 먹는 냄새에 둘다 급 식욕돋아서 기내 메뉴판 펼쳤음^^

 

컵라면류는 짜장범벅이 3천원, 그 외의 애들은 모두 4천원이었고 군것질거리는 별로 없었당

 

 

 

흠.....

기내메뉴 구성과 가격은 국내 저가항공중에선 제주항공이 제일 괜찮은 것 같음ㅋㅋㅋ

 

너랑나랑 딜라이트 시킬까 하다가 진에어컵면이 궁금해서 그거 시켰다능

 

 

 

우왕!

 

인천에서 세부 오가는 비행기는 거의 밤비행기만 타서 몰랐는데, 하늘에서 보는 세부 풍경도 예쁘구나...

 

 

 

윽 ㅠㅠ

이 예쁜 바다를 보고있자니 넘나 가기싫어서 다음번엔 꼭 밤비행기를 타리라 생각했다

 

 

 

세부-인천 LJ 022편에 제공되는 기내식....? 웰컴스낵....???

 

 

 

 

진에어 LJ 021편 (인천->세부) 탑승 후기 +인천공항 현장발권 후기

 

LJ021편은 아침출발이라 그런가 주먹밥같은걸 줬는데ㅋㅋ

022편은 시간이 애매해서그런지 요거트+머핀+바나나의 간단한 식사가 제공되었다

 

 

 

그리고 시킨 진에어 컵면이 나옴 ^0^

 

사실 이거말고 오짬이랑 신라면은 작은컵이라ㅋㅋㅋ 배가 안 찰 것 같았음ㅋㅋㅋㅋ

 

컵라면은 물을 부은뒤 비닐봉투에 쌓여서 나오는데, 기내라그런가 물이 뜨겁지가 않아서 면이 잘 안익음 -_-

 

 

 

진에어 컵면 후기는여!

 

음~~ 적당히 먹을만 하답니다ㅎㅎ 도시락면이랑 비슷한 맛 같았음ㅋㅋ

 

 

 

그리고 내가 먹고싶어서 시킨 짜장범벅

 

이녀석은 진에어컵면보다 면발이 두꺼워서인지 잘 안익어서 조금 곤란했던 기억이 있다 ^.ㅠ

 

 

 

나온 음식 잘 챙겨먹고 입국신고서까지 쓰고 둘다 꿀잠 고고씽.....

 

ㅋㅋㅋ사이좋게 몰카 하나씩 찍어줬다

난 그래두 이쁘게찍어줬는데 오빠는 이게 모야^^...?

 

 

 

해가 질때쯤 인천공항에 도착

 

 

 

이렇게 PADI 어드밴스드 오픈워터 자격증 취득을 위한 보홀 여행은 끝!

 

망할 우한페렴 ㅜㅜ

도대체 언제끝나냐구.....

 

다시가고싶은 보홀....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공유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