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1. 11. 18:06

본문






꺄아 >__<


드디어 5박6일칸 홍콩여행중 가장 맘에 들었던 란터우섬 여행코스

그럼 3일차 스또오리 스따뜨!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당 *





아침일찍 가려고 했지만...

또 밍기적대다 12시나 되어서 기어나옴ㅎ.ㅎ


+++허유산 디저트메뉴 보고가실게용+++


허유산은 보통 망고쥬스 테이크아웃해서 드시지만,

안으로 들어오면 더많은!! 망고음식이 있다는거~

디저트지만 나는 아침식사로 머겄음ㅋㅋ






짜쟌~

내부에 앉아서 두리번거리다보면 직원이 메뉴를 준다.


*메뉴사진은 클릭하면 커져용


이상하게 음료는 메뉴판에 없음ㅋㅋ

나는 두번째 긴 메뉴판에,

맨 위 왼쪽에 있는 망고모듬?으로 추정되는걸 시켜봤다.

59홍딸, 한국돈으로 9천원정도!





침사추이역 근처 눈에 보이는 허유산인데,

이정도면 양반이고

정말 정신사나운곳도 많음ㅎㅎ





9처넌짜리 망고모듬!


오른쪽위는 망고모찌+생망고

왼쪽위는 생망고스무디??+팥죽새알같은것

맨밑에는 젤리?와 생망고+망고아이스크림


나름 만족스러운 구성이었다능ㅎㅎ

수저는 테이블마다 통에 들어있으니,

적당히 꺼내서 먹도록하자 'ㅅ'


갠적으론 이녀석들 다 맛있었어서

한번쯤 허유산 안에 앉아서 디저트 드시고가는것도 넘나좋을듯

망고쥬스보다 저 망고모듬이 더 맛났음ㅎㅎ





그럼 나름 배도 채웠으니,

란터우섬 여행하러 가볼까용.


란터우섬(옹핑, 타이오, 디스커버리베이, 디즈니랜드 등)을 돌아보려면

일단 중간인 퉁충역으로 오는게 편하다.

퉁충역까진 버스로 갈 수도, MTR로 갈수도 있음.

나는 침사추이역이 옆이라 MTR탑승!





직통으로는 못가고,

중간에 퉁충선으로 갈아타야하는데,

침사추이역 열라...하.........

노량진 1-9호선 환승수준ㅋㅋ






침사추이역에서는,

저 웨스트 레일 라인을 타고 4정거장쯤 가면 남청역이 나오는데,

거기서 퉁충선으로 갈아타면됨!

소요시간은 2~30분정도?





퉁충선으로 갈아타고나면ㅎㅎ

요렇게 바깥쪽으로 바닷가가 보인다 +_+


생각보다 금방오고,

주말인데도 그리 북적거리지 않았당.

어째저째 앉아올순 있었음ㅋㅋ


MTR맵은 요기 눌러서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하기루 해용~*





딱 퉁충역에서 내리면,

여기저기 안내판이 붙어있다.


옹핑케이블카(Ngong Ping 360)는 B출구로 고고☜






B출구로나오니 딱보이는 씨티게이트아울렛


저기를 뒤로하고,

좀 구려보이는 도로가로 가야한다 'ㅅ'...





가다보면 막 요렇게





요렇게


 Voucher 줄이 다른 걸 볼 수 있는데,

한국에서 미리 옹핑케이블카 입장권을 받아서

바우처를 받으신분은 꼭 일루가자!!


나는 직원이 있어서 바우처 프린트한거 보여주고 절루 들어갔는데,

직원없으면 그냥 알아서 절루 꾸역꾸역 가면될듯 -_-ㅋ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옹핑케이블카 한국에서 미리사는법은 저거 클릭!





바우처가없는 일반인의 줄

일요일 오후라서 그런지 엄청나구용..ㄷㄷ





왼쪽 텅텅빈게 바우처줄,

오른쪽이 미리 안산 사람들 티켓구매줄

중간에 왼쪽오른쪽이 바뀌기도하니 잘 살펴서 바우처 손에 꼭쥐고 가자ㅋㅋ


진짜 바우처 안사오면 주말엔 대기만 2시간은할듯ㄷㄷ

오후 5시인가면 케이블카 끝나는데-_-





하지만 바우처가 있어도 줄은 만만치않음ㄷㄷ

어느순간부턴 바우처도 줄을 서야하고,

티켓으로 교환한뒤에는 일반인들과 같이서야한다

나두 총 45분정도는 기다린듯..


이게싫다면 정가내고 옹핑 공식사이트에서 예매하면댐ㅋㅋㅋ





기다리는길에 비행기 지나가길래 찰칵!





이렇게......

보통 바우처 미리 교환해서 가실텐데,

티켓구매랑 바우처 방향이 바뀌기도하니 잘 살펴보고가자

그냥 대충봐서 줄없는곳으로 가면 됨ㅋㅋ






저~~~~~밑에까지 늘어선 티켓구매줄ㄷㄷ

정말....바우처 꼭꼭 사오세요ㅠㅠ


두세시간 기다려 탈만한 가치는..

정말 딱히 음슴.





티켓 매표소가 보이길래,

주섬주섬 내 바우처도 꺼냈당 +_+





줄서서 부르는대로 바우처 내밀면 티켓교환해줌!!

여권필요하다는 분들도 있는데, 난 안했다


주말이라 바빠서그런ㄱㅏㅋㅋㅋ





나는 크리스탈캐빈 왕복권!

왕복권인사람들은 저 팔찌같은걸 주는데

저걸 잃어버리지 말아야한다


없으면 돌아올때 못타고온다함ㅋㅋㅋ






들어가서도 줄 엄청남ㅠ.ㅠ


일반캐빈/크리스탈캐빈 줄이 나누어져있는데,

크리스털캐빈이 사람이 훨씬 적지만,

일반캐빈 2~3개 올때 크리스탈은 하나와서 빠지는시간은 비슷ㅡㅡㅋ


여느 놀이공원처럼,

혼자오거나 그러면 더 빨리탈수도있다ㅋㅋ

직원들이 몇명인사람!! 하고 부름





나는 스페인?이탈리아?가족이랑

중국인 젊은 커플+줌마저씨 커플과 탐

ㅋㅋㅋㅋㅋ


출발하기전에 직원이 웃으라면서 강제로 사진찍어간당..






드디어 출발 +_+

생각보다 빠르고 안정적이다


아쉬운건 너무 밝고 날씨가 뿌얘가지고..ㅠㅠ

풍경이 안예뻤오........






ㅎㅎㅎ

나름 인증샷 찍으려했는데

넘들발이 넘나 많이나옴 -_-


밑에 물이 옥색으로 나와서 사진이 예뿌당 >_<





솔직히 풍경 자체는ㅋㅋㅋㅋ

통영 미륵산 전망대가 더 이쁨ㅋㅋㅋ






다만 요렇게 발샷이 이쁘고







나름 엄청난 길이를 타고간다는거......ㄷㄷ

홍콩 공항도 저어기 보인다.


케이블카만 한 20분은 탄듯ㅋㅋㅋ





가다보면 막 산도나옴






버스타고 옹핑빌리지까지 올라가는법도 있다던데,

여기지나서가나???

여기라면 멀미날듯......ㄷㄷ





나혼자 찰칵찰칵

ㅋㅋㅋㅋ


앞에 남유럽?가족분들

사진에 일가견 있어보이던데ㅋㅋ

내가 그쪽 풍경찍으면 막 고개숙여주고ㅎㅎ

우리도 그사람들이 사진찍으면 비켜주고 그랬당





???????

저 산속을 산책하는사람도 꽤나 많음;;





사실 산속가면 좀 무섭다ㅠㅠ

넘나높은것.......

골짜기 넘나 깊은것.......ㅠㅠ






산을 몇개나 넘는건지......-___-






열심히 넘다보면,

저렇게 커다란 불상이 보이기 시작한다 +_+


그러면 드디어 옹핑빌리지에 도착한것!





내리면 처음에 탈때 찍었던 사진을 인화해서 파는데,

다행히 내사진은 인화가 안되어있더라ㅋㅋㅋ


이제 여기서 나가면 옹핑빌리지이다 'ㅅ'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