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15, 홍콩 꽃시장 2편, 구석구석 더 살펴보기 ' -'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4. 16. 15:12

본문





룰루♬


넘나좋은 꽃+여행 포스팅

고양이만 있다면 내 온갖 덕질포인트를 섭렵한 여행코스일텐데ㅠㅠ

아무튼 홍콩꽃시장 폿팅 2편 갑니다아아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일단 구글맵을 쭉쭉 보고가실게여-*

Brighten 부터 새시장까지 쭈욱 이어져있는길도 꽃시장이고,

새시장 밑 남쪽으로 가는 짧은 길도 꽃시장,

그리고 다시 brighten쪽으로 가는 밑에 길에도 꽃가게가 많은데,

분위기가 좀 달라짐ㅋㅋ






새시장쪽으로 갈수록 점점 꽃값이 저렴해진다 +ㅇ+


그리고 가드닝 상품 판매하는곳이나,

꽃다발같은거 파는 집이 줄어듦





이..있어도 쫌 촌슬 @__@

홍콩사람들 감각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바라기 좋아하나보다..







꽃시장 초입에는 저런 믹스꽃들이 50홍딸씩 했는데,

여기서는 25홍딸...... 반값.....

물론 구성은 다르지만ㅎㅎ


그리고 점점 그린소재들이 잔뜩 나타난다.





그리고 호접란집이 많아짐ㅋㅋ






막 이런 대형 나무?를 파는곳들도 있고,

더 도매시장같은 느낌이랄까??





유카리ㄷㄷ

이렇게보면 일반유카리같은데 거대유카리였다

우리가보는 유카리 10배크기 -_-

뻥좀섞어 내 손바닥만했음 잎이;;






25홍딸이면 4천원정도인데,

거의 꽃 한다발정도이니....ㅋㅋ

정말 넘나 저렴하단것





호접란은 크기별, 색깔별루 가격이 다른데

생각보다 음청 저렴하당 +_+

3개에 100홍딸이라는거 아님?ㅋㅋ 하나엔 38홍딸이고...


암튼 처음보는 색깔들이 모여있어서 찰칵 찍어왔다

저 위에 연핑크 넘예뽀ㅠㅠ





아까 그 호접란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이것만 파나봄ㅋㅋ






요긴 아이비같은 식물 팔던곳





작약이 막 왕창 모여있다ㅋㅋㅋㅋㅋ

진짜 너무사고싶었음ㅠㅠ


첫째날이나 둘째날 왔다면 분명 못참고 꽃샀을거다.

그치만 이날이 마지막날 전날이라..ㅠ

거의 겨울인데 여름꽃들을 볼수있다니.......

수국도 여름수국들처럼 화려했다능





개신기;

요거슨 염색한 수국인가?





여기 꽃집에 꽃들이 다양하길래 간판사진찍어왔당

구글맵에 찍구 구경가보세용 'ㅅ'






초입에선 볼 수 없던? 수경재배 식물들

진짜 특이한거 짱많다






요긴 구근식물집





요긴 허브집ㅋㅋ


새시장쪽에서 꺾어내려가면 특색있는 집들이 많이보인다

구경하기 잼난다는 +_+







먼가 초입 꽃집들보단 포장 퀄리티가 떨어지지만ㅋㅋ

어차피 생화시장이니깐......

저렴하고 싱싱한게 장땡인데 저렴저렴





얘넨 라넌같은데......

라넌이랑 작약을 동시에 볼 수 있다니ㅋㅋㅋㅋㅋ


오와웅 언빌리버블





돌/유리화기집

역시나 정찰제라 좋음 ^ㅠ^


비록 사진 못해도..ㅠㅠ





언제부터 한블록 밑에 집들인지 모르겠으나,

여긴 백프로 아랫길이당ㅋㅋ

꽃집만 주루룩 있던 윗길과 달리,

아랫집들은 음식점이랑 일반상점도 있고,

화윤 스트리트 거리랑 이어져있다.





안녕 야옹이 >_<


뱃살늘어진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예쁜장미들


근데 홍콩 더운데 이렇게 실외에 놓으면 잘 상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그럼ㅋㅋㅋ





오른쪽 밑에를 포면 특이한색의 퐁퐁이..

염색한건가?






여기두 특이한사진 많아서 한컷.


근데 홍콩꽃시장 둘러보는동안 비누꽃은 한번도 못본거같다.

나도 가짜꽃 싫은데 얘네도 싫은가보당ㅋㅋ





이런 고사리?풀떼기 파는집도 있고ㅋㅋ


여튼 정말 가볼만하다

그냥 신기한거 구경하기 좋아하는사람

나처럼 꽃 좋아하는 사람

등등등등


여행일정 넉넉하다면 홍콩여행코스에 시장들 꼭 넣어바요



▶▶▶지난 포스팅


홍콩여행 #1,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홍콩여행 #2,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밤 풍경 :)

홍콩여행 #3,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맛집 호흥키, 허유산♥

홍콩여행 #4, 평화로운 리펄스 베이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법(미니버스 40)

홍콩여행 #5, 홍콩의 시장, 스탠리 마켓을 가다

홍콩여행 #6, 실망스러웠던 스탠리베이....... 또르르...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홍콩여행 #8, 천단대불이 있는 옹핑 빌리지 +옹핑에서 타이오 버스타기!

홍콩여행 #9, 타이오마을, 먹방하기 좋은 마켓까지♬ +옹핑/퉁충-타이오 버스 정보

홍콩여행 #10, 타이오마을 보트투어, 핑크돌고래를 만나다 'ㅇ'

홍콩여행 #11, 홍콩의 유럽은? 디스커버리베이! +DB버스(DB01R), DB페리 정보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홍콩여행 #13, 소품 성애자라면 꼭 가볼만한 홍콩 꽃시장 안 Brighten!

홍콩여행 #14, 홍콩시장 대탐험 1편, 꽃시장을가다-*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홍콩 저가항공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탑승후기!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탑승후기(무예약) +마카오 무료호텔셔틀 타기 :)

진짜 깨끗한 홍콩 마작 호스텔(Mahjong Hostel)♥ 추천해용

홍콩 침사추이 한인민박* 도미하우스 1호점 후기

홍콩공항 유심카드+옥토퍼스카드 구매, 여행바우처 수령하기♬

홍콩 기념품 가격을 알아보자! (크랩트리 핸드크림, 흑진주팩, 호랑이연고, two girls 등!)

홍콩맛집)새우딤섬이 맛있는 팀호완 'ㅅ' 혼자가면 더 좋아요ㅋㅋㅋ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