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17, 몽콕의 또다른 시장, 화윤 거리 시장(Fa Yuen Street Market) +홍콩간식거리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5. 24. 01:28

본문



끄아아ㅠㅠㅠㅠㅠ

블로그 넘나 오랜만이란것


요근래 교통사고 후유증이 아직도 안가시고ㅜㅜ

한국어교원 자격증 인강도 꼬박꼬박 들어야지(심지어 시험기간-_- 보라카이에서),

회사 일은 9시부터 6시까지 꼬박해도 모자라서 시간외근무를 부르지..ㅋㅋ

정신없어서 겨우겨우 돌아왔당 @__@


아~~무리 시간없어도 이웃분들 블로그는 자주 구경가는데ㅋㅋ

요즘은 정말 시간없어서 인스타나 겨우본단것....

생일에 지인들이 페북에 남겨준 글에도 일주일뒤에 댓글달았다는;;;


여튼 각설하고 오늘의 포스팅을 소개하자면,

레이디스마켓과 템플스트리트마켓의 아성에 가려진ㅋㅋ

현지인들이 가는 재래시장(?)에 가깝다는 Fa Yuen Street Market

화윤?파유엔?파윈? 정확히 어케부르는지 모르겠당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꽃시장 한 구석에서 대충 한블럭 넘어가면 있음ㅋ

꽃시장->새시장->화윤거리->금붕어시장->몽콕야시장

이런식으로 낮부터 밤까지 시장 돌아다니는 여행코스짜도 손색없을듯 'ㅅ'





구글맵 보실게영~

몽콕 시장들은 다 붙어있어서 짱짱이란것 >_<






그냥 구글맵에 Fa Yuen Street라고 찍음 된다

레이디스마켓보다 더 실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파는 느낌ㅋ.ㅋ





이 얼마나 홍콩스러운 풍경이뇨 +_+


복작복작한 사람들,

쭉쭉 들어찬 낡은 아파트들





셀카도 한장 ㅇ.<


이거 잘라서ㅋㅋㅋㅋㅋ 회사 인물소개?칸에 사진으로 넣었는데ㅋㅋ

단장님이 무슨 쇼핑몰 사진같다고ㅋㅋㅋㅋㅋ







옷을 많이 팔드라

기념품같은옷이 아니고 실제로 필요한 옷들!!


속옷이 급하게 필요하신분들은

여기로 오시라요

난닝구 매우 저렴함ㅋㅋㅋ






진짜 복닥복닥하다.

야시장은 낮에는 한가하다던데(낮에 안가봐서모름)

낮밖에 시간이 안되는데,

홍콩 재래시장을 둘러보고싶다면

요기로 오시라유 'ㅠ'





진짜 복닥복닥


저쪽으로 쭈욱 걸어가면 몽콕야시장, 템플스트리트시장이랑 연결된다

근데 파는건 비슷비슷하고 가격이 다르다능ㅋㅋ





기념품은 레이디스마켓보다 허접하당 -_-






대신 옷같은건,

급하게 싼옷 사기에 진짜 개딱임b






초반부에는 옷이나 생활용품을 팔다가,

몽콕역에 가까워질수록 잡화상점이 많아진당






사람 넘나 많구요






저 위에 가방이나,

밑에 짝퉁크로스, 실내화들은 캐리어 공간있으면 사고팠음;;;


아무리 사람이 많다많다해도,

저녁시간 레이디스마켓만큼 미친듯 많진 않아서ㅎㅎ

그래도 나름 물건들 찬찬히 둘러볼 여유가 있다!


요기서 사진찍은 물건들은 다 본 기억이 나는데,

몽콕야시장껀 기억 안나는거도 짱마늠ㅜ







다른것들보다 애기옷들이 살만하겠드라

이쁘고 저렴해서,

한철입히고 크면 버리기에 괜춘...







몽콕역쪽으로 더 내려오면 이제 슬슬 음식두 팔구용





나는 싫어하지만-_- 인기있는 코코넛도 재미로 함 사먹어보세용

10홍달이면 1800원정도! 저렴저렴






상점들이 좀 덜들어차서 아파트가 보여서 그런가?

좀더 로컬 느낌이 나는 화윤거리 시장 'ㅅ'






진짜 현지인들이 쇼핑을 하는 모습도 많이 볼 수 있다







이런 기념품?류는 레이디스마켓에 비해 저렴하진 않당ㅋㅋ

여기서 득템했다는 분들도 있는데...

나는 몰르겠음ㅋㅋㅋㅋ

애기옷은 득템할거리들 많아보이든데








진짜 로컬느낌 아닌가유 'ㅠ'


레이디스마켓은 넘나 상업화돼서......

사진찍다 혼날때도 있고 ㅜ_ㅜ

암튼 사진찍기엔 여기가 훨훨 조으당ㅋㅋ






그리고 여기는 컴퓨터쓰러 공공도서관 잠깐 찾아갔다가,

Central Market?이라고 써져있길래 들어가본곳ㅋㅋ

어딘지 기억이 잘 안난다ㅜㅜ


흔한 유럽 실내마켓같은 곳인데,






3층인가에 가면 정말 빡센 서민식당들을 만날수있음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시골 터미널 2층 식당가같은ㅋㅋ

진짜 리얼한 홍콩 푸드를 원한다면 이런곳을 도전해봐야하지 않을까?^^


요래 막..........ㅋㅋ





아무튼 쫌 무서워서 후딱 나와서 봤는데 빌딩 색감이 이쁘길래 찰칵





진짜루 몽콕역근처에 다있음!

몽콕역 위는 화윤거리시장, 아래는 레이디스마켓, 왼쪽은 금붕어시장

이런느낌이다


나는 신기한거 조아하고 시간이 많으니 금붕어시장 고고ㅋㅋㅋ





수산시장두 있당

가격은 저렴한듯한데

왠지 사고싶지않은 비쥬얼 -_-





동전도 많ㅇㅏ서 무겁구,

팀호완에서 머 먹은거 빼고 또 얼렁뚱땅 굶은상태라;;;

간식을 사먹기로 결정했다!





첫번째목적지는 몽콕역 근처에 있던 Tong Kee Bao Dim(통키바오딤?)


검색해보니 뭐 홍콩 김밥천국같은곳이다ㅋㅋㅋ

테이크아웃 전문점!





찐빵류와 딤섬류를 파는데,

나는 새우쇼마이 4개 겟!





근처에 또 일케 홍콩분식점이 있었는데,

중국냄새가나서ㅜㅜ

도전하지않았당..........


요기가 육교 밑이였는데

사람들이 다 여기 모여서 서서 음식먹길래ㅋㅋ

나도 테익아웃 딤섬 들고 요기 조인!





흠 생각보다 허접하군.........ㅡㅡ

그래도 15 홍달, 2천원정도인거 감안하면 오케이





저거만으론 배가 안차서ㅋㅋㅋ

지다가다가 밀크티집 발견해서 요기서 먹기로


Share Tea라는 곳인데, 꽤 괜찮다

대만에서 먹던 밀크티랑 비슷한 맛!

먼가 밋밋한듯 상쾌한ㅋㅋ 바로 그 맛!





가격은 요래요렇다

대만식 밀크티+펄이 큰거 16홍달 작은거 14홍달


나는 작은거 먹었던거같은데,

2천원정도 가격인거치고 대만족ㅎ_ㅎ

밀크티 마니사드세용





이렇게 밀크티까지 사들고,

배채워서 씬나게 금붕어시장으로 또 고고♪



▶▶▶지난 포스팅


홍콩여행 #1,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홍콩여행 #2,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밤 풍경 :)

홍콩여행 #3,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맛집 호흥키, 허유산♥

홍콩여행 #4, 평화로운 리펄스 베이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법(미니버스 40)

홍콩여행 #5, 홍콩의 시장, 스탠리 마켓을 가다

홍콩여행 #6, 실망스러웠던 스탠리베이....... 또르르...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홍콩여행 #8, 천단대불이 있는 옹핑 빌리지 +옹핑에서 타이오 버스타기!

홍콩여행 #9, 타이오마을, 먹방하기 좋은 마켓까지♬ +옹핑/퉁충-타이오 버스 정보

홍콩여행 #10, 타이오마을 보트투어, 핑크돌고래를 만나다 'ㅇ'

홍콩여행 #11, 홍콩의 유럽은? 디스커버리베이! +DB버스(DB01R), DB페리 정보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홍콩여행 #13, 소품 성애자라면 꼭 가볼만한 홍콩 꽃시장 안 Brighten!

홍콩여행 #14, 홍콩시장 대탐험 1편, 꽃시장을가다-*

홍콩여행 #15, 홍콩 꽃시장 2편, 구석구석 더 살펴보기 ' -'

홍콩여행 #16, 특별한곳을 찾는다면, 홍콩 새시장으로-**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홍콩 저가항공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탑승후기!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탑승후기(무예약) +마카오 무료호텔셔틀 타기 :)

진짜 깨끗한 홍콩 마작 호스텔(Mahjong Hostel)♥ 추천해용

홍콩 침사추이 한인민박* 도미하우스 1호점 후기

홍콩공항 유심카드+옥토퍼스카드 구매, 여행바우처 수령하기♬

홍콩 기념품 가격을 알아보자! (크랩트리 핸드크림, 흑진주팩, 호랑이연고, two girls 등!)

홍콩맛집)새우딤섬이 맛있는 팀호완 'ㅅ' 혼자가면 더 좋아요ㅋㅋㅋ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