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8, 천단대불이 있는 옹핑 빌리지 +옹핑에서 타이오 버스타기!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1. 15. 17:02

본문






옹핑케이블카를 타고 20분정도 열심히 산을건너 도착한 옹핑빌리지!

케이블카 타려구 얼렁뚱땅 들린 곳이지만,

강제로 들리게되는 마을 치고 나름 괜찮은 관광지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당*





요 모습이 바로 옹핑케이블카에서 나오면 볼 수 있는 풍경이다!


지도따위 필요없이,

저쪽으로 그냥 걸어가면 옹핑빌리지임ㅎㅎㅎ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가는길에 있던 거대팝콘 조형물...


나두 저기서 사진찍고팠는데........

저넘새키가 안가가지고ㅠㅠ

으엉엉





조금만 걸어들어오면

상가가 보이기 시작한다 'ㅅ'


에브니저케밥,

허니문디저트 등 식당가가 있으니

여기서 식사하구 디저트도 먹어두 될듯!

허니문디저트..ㅠㅠ 난 못가봤다...

5박6일이나 다녀왔는데 먹은게없음ㅋㅋㅋ





인증샷샷


혼자다니다보니 내사진 넘나 모자란것..ㅋㅋ

어쩔땐 하루종일 하나도 없기도 하다.






식당가를 지나서,

저어기 큰 불상이 천단대불인데

저쪽으로 쭉쭉 가면 된당 'ㅅ'





어쩐지 상해느낌도........

예원상창 구석탱이같음ㅎㅎㅎ







이렇게 무슨 쇼??도 하기도 하는데,

나는 시간이 없어서 패스했다ㅠ.ㅠ


이쪽 오기 귀찮아서 타이오랑 디스커버리베이까지 돌아야하는데ㅋㅋ

아침에 늦게나오는바람에... 서둘렀어야했음;;


이 극장같은거 맞은편 근처에 버스정류장이 있다.






파주 아울렛들 같기두 하구,

일본 쇼핑 아케이드같기두 하구ㅎㅎ

단층이라 매력있다.


높고 크고 구린 홍콩도심건물들 보다보니..ㅠㅠ

이런게 너무좋았음





패키지관광객이 참 많음!

근데 중국인들ㅎㅎ





??

뭔데 여기서 이래 사진을 많이찍었지........


이날 근데 더워가지구ㅎㅎ

저렇게만 입구다녔다.

저러다 한국왔는데 11월에 급 폭설와서 얼어죽는줄ㅡㅡ





이게......포린사원인가??

아니면 사원 입구인가?

아무튼 불상이 있는만큼 절이있어서ㅎㅎ

향도 피우고 막 그런다






저 입구쪽에 들어가면 더이상 상가가 없는데,

풀밭에 막 가 돌아가닌다ㅋㅋ


소.......

공격성은 없어서 사람들 막 사진찍구그런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각들이 주르륵 지키고있는,

절 가는(?) 길!!!!


이것두 상해 예원같아아아.......+_+





가까이 가고싶진 않아서

요러케 찰칵ㅋㅋ





옹핑빌리지의 시가지 상가보단 구리지만,

흔한 관광지앞 슈퍼들이 모여있어서ㅎㅎ

간단한 장난감, 기념품, 음식등을 살 수 있는곳도 있당.





10~15분정도 걸어오면,

이렇게 탁 트인 공간을 만나게된다!





한쪽으로는 포린 사원으로 추정되는곳이 보이지만.......

옹핑 빌리지에서 타이오 가는 버스가 20?30?분에 한대라ㅠ.ㅠ

놓치기 싫어서 안들렸다눙....






반대편엔 천단대불......

가이드북보고 머리속으로 생각하기엔ㅋㅋ

요기도 올라가봐야지!였지만,


저 계단 보고 걍 안가기로 결정함 -_-


휘리리릭

한 20분만에 서둘러 돌아보고 나온듯ㅎㅎ

가까웠으면 그냥 낼 다시와야지~ 하고 말텐데ㅠㅠ

귀찮아서 간만에 쫌 서둘렀다





다시 옹핑빌리지로 돌아가서,

버스를 타야징징


아까 봤던 그 쇼장 맞은편쯤에 게이트로 들어가면!





이렇게 옹핑 버스정류장이 있지욤 *ㅇ*





퉁충이나 무이워로 가는 버스도 있지만ㅎㅎ

나는 타이오로 가기로!!


타이오는 수상마을인데,

시간이 있는 분이라면 란터우섬 여행코스짤때 꼭꼭 넣으시길!!!! 바랍니다!!

동남아의 정취도 팍팍 느껴지고 넘나좋았음ㅠ.ㅠ


맨 오른쪽 Tai O 라고 써진곳에서 기다리다 버스타면 된다ㅎㅎ

11번이든 21번이든 상관없음

원래 11번은 퉁충-타이오인데,

주말이라그런가 저걸루.....


옹핑-타이오 구간 버스는 2~30분정도 소요되구,

요금은 평일은 6.6홍딸, 주말은 14홍딸.......

란터우섬쪽은 주말에 버스요금이 엄청뛴당ㅠ.ㅠ...



옹핑-타이오 버스 배차간격은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여!


http://www.newlantaobus.com/route/detail/6#direction_2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