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10, 타이오마을 보트투어, 핑크돌고래를 만나다 'ㅇ'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1. 27. 11:03

본문






으히히 >_<

드디어 넘나 좋았던 타이오 보트투어 포스팅팅


타이오 정말 넘나좋은것...ㅠㅠ

홍콩인데 막막 태국이나 인도네시아 이런 초 동남아 느낌나구!!

길거리에 사먹을것도 많고,

풍경도 예쁘고

보트투어도 싸고 볼것많음!ㅋㅋ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타이오마을에는 보트투어회사?포인트?가 총 3개가 있다.

하나는 버스에서 내려서, 마을입구에 바로 있고,

나머지 두개는 안쪽으로 조금 들어와서

다리를 가운데에 두고 양옆에 각각 있음!


나는 다리 건너와서 있는 회사의 크루즈를 이용하였다.





수상가옥만 보고 오는 코스(15분)가 10~15 HKD,

바다까지 나가서 핑크돌고래구경에 도전하는 코스(25분)가 20~25 HKD


다리건너 있는곳은 각각 10/20홍딸인데,

다른 두 회사는 15/25홍딸이더라

근데 우리회사보다 옆 보트회사 보트가 더 자주뜸 -_-+





길거리에서 중국어?광동어?ㅋㅋ로 호객행위 하던 아주머니께 티켓 겟

핑크돌고래는 영어로 White Dolphin이라구 하니,

돌고래보기코스를 원한다면 돌핀을 외쳐보자ㅎㅎ


도대체 왜 와잇 돌핀이라하는지 모르겠음ㅡㅡ

눈이 달렸다면 저게 분홍색이란걸 알텐데..


 



구석에 서서 열씸히 기다리는중

11월 말이었는데 날씨가 좋아서,

타이밍이 안맞아갖고 한 15분 기다리고 있었는데 더웠당ㅠㅠ

다행히 난 의자에 앉아서 굳★


좀만 더 빨리와서 그 전 보트탈걸ㅠㅠ





약오르게 옆 보트투어 배는 엄청자주뜨드라ㅡㅡㅋ

우리 보트 오기전에 한 3~4번 왔다갔다한듯.

근데 초반 5분에 3~4번오고 다른 10분동안 안오고 막..ㅋㅋ

보트가 오는 순서는 복불복인듯하다.


암튼 어떤 중국인커플은 열받아서 환불하구 옆에회사로 갔는데ㅋㅋ

걔네가 환불받고 가자마자 그쪽 보트 안옴ㅎㅎㅎㅎ

그래서 기억이난당





15분정도 기다려서 드뎌 보트탑승 'ㅅ'


오잉 근데 조그맣다

다리 건너기 전에 있는 회사가 더 배가 큰듯ㅋㅋ


바닷가가니 배가 좌우로 흔들려서ㅠㅠ

무서워쯤......

공포증 많은분은 다리건너기전이나, 입구 보트 타세용..





룰루♬


홍콩서 저러고다니다 귀국하자마자 눈와서 감기걸림*^^*






살랑살랑 물을 가르며 출발한다.





앞부분에 타서ㅋㅋ

예뻐갖구 일어나서 사진찍는데,

일어나면 혼남






하 진짜 최고인듯............ㅋㅋㅋ

이거 보트투어 20홍딸이면 3처넌인데 진짜 짱짱bb






수상가옥을 그 전엔 이렇게 많이 볼 기회가 없어서,

나는 정말 처음보는거였는데 이쁘더라.. +_+

비록 살기는 불편할 수 있어도ㅎㅎ






동영상으로두 보세염 >_<

아 정말 너무좋아





요기는 막 조개?가 붙어있더라 다리에ㅋㅋㅋ


아, 뒷편에 한국인 가족분들이 타는 바람에,

나도 얼떨결에 초딩들과 함께 설명듣고 가이드투어함ㅎㅎㅎ







느무예쁘다 아무리봐도.......

태국가서 수상시장을 못간게 한이될정도로ㅠㅠ

가옥들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하고,

진짜 사진으로는 그림이다.


살기는 진심 엄청 불편해보임ㅋㅋㅋㅋㅋㅋ






마을 끝부분으로 갈수록 건물이 구려짐....ㅠ.ㅠ





요런 버려진 컨테이너도 나오다가






마을이 끝난당......

여기는 산책로인가봄!


시간이 더 여유로웠다면 타이오 마을에서 1박2일하면 좋겠다 싶다

자연경관, 마을분위기 굳굳~*






산책하기 참 좋아보임ㅋㅋ

어째 풍경이 에든버러같다.


그리고 여길 지나면 갑자기 급가속을해서





바다가나옴(!!!)


약 5분동안 스피드보트로 마구달린다.

이건 탈때마다 무서웡ㅋㅋㅋ




*임산부는 되도록 타지마시오*





그렇게 바다를 휘젓다가,

어느순간 보트들이 서는데,

요기서 핑크돌고래를 기다리는것!


한 5분~10분동안 엔진끄고 주변을 빙빙 돔ㅎㅎ

사실 운이 좋아야 볼 수 있고, 못보고 돌아오는경우도 많다고 한다.





나는 운이 좋아서 보고옴b

동영상 10초즈음에 잠깐 돌고래가 숨쉬러 나갔다온다.


총 3번정도 들어갔다 나왔다 했는데

동영상에 담긴건 한번뿐ㅠㅠ

으헤헤 그래도 아주 만족이라눙bb





그리고는 다시 마을로 돌아온다.

가는길에 무슨 호텔?을 못봐서 보려고했는데......

눈이 삐꾸인지 역시 못봄ㅡㅡㅋ





보트투어 아주 만족만족ㅋㅋ

더있고싶었지만 디스커버리베이의 꿈을 한껏 안고 떠났다


그리고 퉁충으로 돌아가려구 버스타러가는데..??





???????????????





??????????????????





줄이 대박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서있는데,

막 20분에 한대오는데 어떻게돌아가ㅠㅠㅠㅠ

이러구있었는데 주말이라그런지 버스가 끝도없이오더라;;;


무슨 5분에 한대씩와서,

저~~안까지 이어져있는줄 15분만에 통과ㅋ.ㅋ





줄이... 여기까지 이어져있었음ㅠㅠ


타이오-퉁충 버스는 원래 20분정도에 한대씩오고,

11번 버스를 타면 된다

자세한정보는 아래에 홍콩여행 #9 링크타고가심 버스정보 있숨더!





버스타고 사람 꽉차면 출발하고,

그다음버스와서 또 꽉차면 출발하고...

어마어마했음ㅋ.ㅋ


이제 퉁충에서 디스커버리베이로 GO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