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기념품 가격을 알아보자! (크랩트리 핸드크림, 흑진주팩, 호랑이연고, two girls 등!)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2. 19. 11:52

본문




오늘은 아무도 안기다리던 특별코너>_<

홍콩하면 쇼핑으로 넘나 유명한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


친구들, 가족들한테 가볍게 돌릴 선물로 쓸 기념품들두 많구!!

주로 크랩트리앤에블랜 핸드크림, 아큐브렌즈, 달리치약, 흑진주팩 등등을 많이 사시는데

(아큐브렌즈는 시력이 안좋아서 모르겠고...)

크랩트리, 달리치약, 호랑이연고들은 물량도 다 다르고 가격도 다 다르단 사실!

이몸이 직접 드럭스토어들을 뒤져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11월 홍콩 드럭스토어 가격을 함께보씨죵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 이 포스팅은 사진의 흐름 기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일단 내가 만든 홍콩 드럭스토어 지도!


똑같은 물품을 팔아도 드럭스토어마다 가격이 다 달라서 -_-ㅋ

몽콕주변이싸다는말 들었는데,

11월 말 기준으론 침사추이쪽이 젤 저렴했음!


노란색으로 표시된부분에 위치한 사사/컬러믹스등을 찾아보세용*

봉쥬르랑 매닝스는 별루였다능ㅠㅠ


특히 Haiphong Rd 랑 Hankow Rd,

스타페리 선착장쪽 드럭스토어들이 저렴하고 물건두많았다!





1. 스타페리 선착장 근처 사사(샤샤)/컬러믹스

point! 달리치약, 크랩트리앤에블린 핸드크림, 마이뷰티다이어리 흑진주팩


**마뷰다 흑진주팩이 대량으로 발견되며, 가격도 저렴(2통 HKD98)!

**달리치약 애플/라임민트(160*2+90) HKD31

**컬러믹스에 크랩트리앤에블린 핸드크림 12개세트 HKD290



스타페리 선착장 버스타는곳 옆에(하버시티쪽) 허유산이 하나 있다.

허유산 왼쪽에 사사/컬러믹스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음.

내려가봅시다~

밤 10시까지는 하는듯!





ㅠㅠ끝날시간에 가는 바람에..

나름 발견하기 힘든 흑진주팩이 쌓여있는 경우가 많고,

2팩에 98홍달(1통당 8천안되는가격!)

달리치약이 애플/라임민트 2+1세트가 31HKD로 가격이 젤 저렴했다.


스타페리 선착장 옆에있고,

늦게까지 영업을해서 들리기 쉬운게 장점


그옆에 컬러믹스도 있는데,

여기선 크랩트리앤에블린 핸드크림을 한상자당 290HKD씩(4만5천원) 팔았다.

내가 갔을땐 290보다 저렴한 가격은 못찾았다능ㅠㅠ

그리고 크랩트리 많았음...






이날은 진짜 나름 맘먹고 드럭스토어 가격조사+친구선물사러 침사추이 엄청돌아다닌날.

일단 미라몰쪽으로 갔다.





미라몰...에

홍콩 로컬브랜드인 two girls 화장품 사러 갔다눙

친구가 부탁해가지구ㅎㅎ


자판기에도 있다는데 본적이 없다 -_-






퍼시픽커피에서 아침도 대충 때우고.....

컴터로 알바도 하고ㅋㅋ


홍콩에서 컴퓨터 무료로 잠깐 쓰시고 싶은분은

근처 공영도서관을 찾아가거나

퍼시픽커피에서 커피마시면서 컴터 쓰세용

거의 대부분 PC가 비치되어있던듯!





미라몰 지하상점의 two girls 코너

딱히 따로 매장을 크게 내는 것 같지는 않고요?


인터넷에서 two girls 검색해가지구 미라몰 지하 1층에 있다는거 입수..

무슨 문구점?아트박스?? 같은거에 한 코너로 팔더라





이것은 모기퇴치제..ㅋㅋ

헤어오일도 있고, 크림도 있고, 가격도 저렴함!

10ml, 50ml같은 소용량도 많아서 친구들 선물 사주기에 부담없다.

제보에따르면 헤어오일 향이 좋다고..



그리고 미라몰에서 나와서 침사추이역으로 돌아가는동안,

골목골목을 들어가보았다


미라몰에 가까운 Granville Rd. 쪽은 비싸고

한골목 떨어진 Cameron Rd. 는 저렴한편!





이케 막..ㅋㅋ

어 크랩트리가 쌓여있네!! 싶어서 가면 369HKD ㅡㅡ

290HKD랑 비교하면 한화 만원정도의 차이다.

넘나시간이 없는게 아니라면 이가격엔 사지말자..


미라몰 바로 옆골목인데 들어가보고 비싸서 바로 나옴ㅎㅎ






흑진주팩이나 크랩트리는 없을때가 많고,

달리치약은 종류가 넘 다양해서ㅎㅎ

기념품으로 많이 사시고, 찾기 쉬운 호랑이연고 가격을 중심으로 조사했당.

보통 이게 저렴하면 나머지두 저렴!


Cameron Rd 쪽 사사랑 봉쥬르

이쪽 봉쥬르가 호랑이연고가 개당 21.5 HKD로 젤 저렴했다.



그리고 대망의 Haiphong Rd 쪽으로 접어듦ㅋㅋㅋ

침사추이역이랑 이슬람 사원 사이의 길이다





봉쥬르 발견

스타페리쪽 사사는 흑진주팩 2개를사야 통당 49홍딸의 가격이 나오는데,

여기는 한통만사도 49였음!






거리는 요래요런느낌이구여..

침사추이 비첸향 육포집이 있는 거리라능





약국

그냥 이뻐서(?) 찍어봤다


이런데서 제니쿠키나 제니쿠키짝퉁, 호랑이연고도 팔긴하더라.






계속 조사 ㄱㄱ

역시 Haiphong Rd 구탱이에 있던 작은 컬러믹스


크랩트리 핸드크림을 쌓아놓고판다

가격도 12개들이 박스당 290HKD

제일 저렴한 가격!






호랑이연고도, 달리치약도 저렴한 편

아마 거의 다 다른 가게들인데,

한집지나 드럭스토어 수준이라ㅋㅋ

그냥 여기저기 들어가보자.


전체적으로 이동네가 제일 저렴했음!





침사추이 역에서 이슬람사원쪽으로 걷다가,

왼쪽길에 저 Emarket 간판이 보이면 쭉 들어가보자

저렴하고 물건많음b





비첸향도있음

물론 난 안머거봄ㅎ






일단 크랩트리 2박스+2 girls 칭구선물을 득템한뒤,

무거우니까 도미하우스 다시 들려서 짐놓고 나왔당ㅋ.ㅋ






마카오가려고 페리타러가는중에

하버시티쪽 드럭스토어도 들러봤다.


아까 침사추이 Haiphong에선 세트당 25.9홍딸이었던 달리 더블액션이

요쪽에선 32나함!! 창렬!!!!






그래도 혹시 모른다며 들어가본 사사

음....앞에 언니 스타일 끝내주고요~~





역시는 역시 역시....

맨앞에 전시된 크랩트리 상자당 369보고 바로 발길 돌렸당






그리고.....

홍콩여행카페에서 몽콕쪽이 젤 저렴하더라,

라는 정보를 입수하고 추후에 몽콕도 가밨지용


사사 컬러믹스 매닝스 봉쥬르 등등

열라많긴함






가격의 편차가 매우 크다

호랑이연고 저렴한곳 하나만 겨우 찾고ㅋㅋ 나머진 다비쌌음

비싸고 물건도 없었음ㅡㅡ

그래서 조사가 불가했다...ㅠㅠ


걍 내 숙소 가까운 침사추이에서 사는걸로 결정했다눙





이건 아마 또다시 스타페리쪽 사사인듯.





이건 모르겠다.

침사추이쪽일듯ㅋㅋㅋㅋ





여행 마지막날 되기 전에,

스타페리 타고 돌아오면서 무게가 마니나가는 달리치약과 흑진주팩을 득템

역시 스타페리 사사랑 컬러믹스가 짱짱이당ㅠ_ㅠ


굳이 찾아가지 않아도 동선상 들릴수밖에 없고ㅋㅋ

가격두 저렴하다능b


그 외에 마카오/스탠리/센트럴 등등에서도 다 들어가본결과

=>지하철역 내에 위치한 



이상 홍콩 기념품  특별편(?)을 종료합니다!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