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침사추이 한인민박* 도미하우스 1호점 후기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2. 15. 00:52

본문




홍콩+마카오여행 총 5박중 3박동안 묵었던 도미하우스!

침사추이 한인민박들은 정말 위치하나는 끝내주는듯


여기도 위치는 정말조음!

침사추이역 c2 출구인가 거기서 한 30걸음 걸으면 된당ㅋㅋ

단점은 침사추이 특성상 불가피하게 건물이 낡았단거?


숙박비는 하루에 300HKD

한국에서 1박비 선입금+나머지는 도착시 지불이다

주인장분이 카톡으로 보내주신 오는법이랑

카페에 올라온 찾아오는법 열심히 읽었는데ㅋㅋ

들어오라는 입구쪽이 공사중이어서 허우적거리다 겨우겨우 다른쪽 엘리베이터 탐ㅎㅎ

건물 바로앞에서 캐리어들고 뺑뺑이만 네번 ㅠ_ㅠ


아무튼 리뷰 갑니당~~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침사추이맨션 12층인가에 위치해있던 홍콩 도미하우스!

아... 캐리어 들고 다른건물 뒤적거린거 억울해서 잠이깨네 ^.ㅠ


이전에 묵었던 마작하우스도 그렇듯, 건물은 꼬졌다.

걍 홍콩 건물이 밖에서 보기에 다들 엄청 낡았잖슴?

정말 낡았다 ^^

그래서 복도나 계단 이런게 엄청 무섭다눙ㅎㅎ


침사추이쪽 호스텔, 한인민박은 거의 낡은건물이라ㅠㅠ

청결을 넘~~~나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호텔이나 센트럴쪽 호스텔/민박을 찾아보길 바랍니둥


여튼 요앞에서 벨을 누르면 된다.

아니면 비번치고 들어와서 와이파이잡아 카톡드리면됨!

문이 이중잠금?장치임ㅋㅋ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내부


이놈의 도시 특성상 집들이 좁아 터지고 땅값은 비싸가지고.....

구조상 유럽쪽 한인민박에서는 흔하게 이루어지는ㅎㅎ

저녁에 투숙자끼리 술먹고,

조식 모여서먹고 이러는건 로비가 없어서 안댄다.


나는 사실 로비를 사랑하는 사람인데,

그 점이 내가 초반 2박 숙소를 마작호스텔로 고른 이유이기도 함!


로비있는 호스텔 찾기 너무 힘든 홍콩ㅠㅠ






전자렌지, 물, 포트, 냉장고등은 잘 구비되어있당

밑에보면 접시같은것두 있음!


아침에는 토스트빵과 믹스커피 놔두셔서 먹고싶음 먹어두 된다만,

당연히 먹은적은 없음ㅋㅋㅋㅋㅋㅋ

나는 게으르니까.....^^





이모님이 참 친절하셨음b


야행성이신지..

죄송해서 조마조마하며 밤 11시 넘어서ㅎㅎ

방에서 컵라면 먹어도 되냐고?

톡드렸는데 침대에서만 먹지말구 먹으라구~~ 답장주셨당


딱히 뭐 안물어보고 가이드북보고 땡기는대로 다니는 타입이라ㅎㅎ

딱히 뭘 여쭤보진 않았지만,

물어보는건 웃으면서 잘 대답해주신당!






밖에 현관은 비번이구

방은 키로 열구다니면 된당






도미토리는 1호점이랑 2호점? 호텔식1호점??

암튼 객실상황따라 랜덤하게 배정된다

나는 둘째날인가 셋째날에 방 옮김ㅋㅋ


이 위는 홍콩 도미하우스 1호점 4인실(6호실) 모습이다!

좁은게 진심 안습ㅠㅠㅠ

일본여행다니면서 객실 좁은거땜에 짜증났었는데 홍콩이 더 좁은거같다ㅋㅋ

마작두ㅋㅋ 6인실 도미토리 글케쫍은거 오랜만에봄;;


나는 캐리어 펼쳐놓고 쓰는걸 좋아하는데,

요기선 캐리어피면 돌아다니기가 힘들었음






글두 다행히 비수기라 나 혼자있었어서ㅋㅋ

열심히 짐 퍼뜨리고 다녔다.

어지르기를 사랑하는 1인이라ㅋㅋㅋㅋㅋ





꺅 넘조았던거

수건을 1일 1개로 챙겨주심!!!!!!


보통 수건 챙겨주는 호스텔이나 민박은 1인 1개주는데ㅋㅋ

요긴 1일 1개를ㅠㅠ 감덩ㅠ.ㅠ

수건 괜히가져와떠........





화장실ㅎㅎ

서울 자취시절 화장실이 생각나는 크기당


온수는 버튼눌르고 기다리면 잘나옴

기본적인 샴푸/바디워시/치약은 준비되어있지만

갠적으론 공용물품 잘 안써서 내꺼썼다.

어쨌든 몸만와도 됨





요건 방에서 신고다닐 실내화





침대 밑 서랍장에 들어있던 멀티탭ㅎㅎ

돼지코없어서 당황탔는데 4구짜리 있어서 만족만족ㅋㅋ

드라이기두 있다.


건물자체가 낡아서 그렇지,

청소나 구비물품등 관리는 잘 되고 있었음!!


그리구 이틀째인가 3일째인가,

주말이 다가오고 방을 옮겼다ㅋㅋ

비수기에 혼자 도미 여행다니다보면 왕왕 있는 방옮기기..

넘나 기찮다능ㅡㅡㅋ


근데 덕분에 2인실로 옮겨감 >_<

꺄아아





2인실 넘나 조았던것ㅠㅠ

2인실은 하루 500불인가 600불!

홍콩의 안습인 건물사정을 고려할때 완전 괜차는듯ㅠ


왼쪽 저 소파는 여차하면 엑스트라베드로 사용하는 것 같다.

물론 난 저기다 짐을 풀었다ㅋㅋ





신뢰감이 up 인 흰 침구세트ㅎㅎ

검은색쓰면 의심스러워 -_-+


기억에는 매일 갈아주셨던거같다.

왜냐면 매일 개판치고 나갔는데 돌아오면 항상 정리가 되어있었거든...

ㅋㅋㅋㅋㅋ

짐도 막 펼쳐두면 가지런히 해주심ㅠㅠ

청소아주머니가 오전에 오신다.


그리고 저 침대 편함

아주 편했다... 이러면 쥐약인디ㅎㅎ






아쥬만족스러움... 안보고 안먹지만 tv도 있고

옷걸이도있고

두명정도는 캐리어 필 공간두 있음!


며칠간 도미토리에서 낑낑대다오니 행복하닼ㅋㅋ





요긴 개수대도 있었음

가스렌지가 없는게 함정ㅋㅋㅋㅋ





드라이기랑 수건......*


홍콩 숙소비용이 진짜 비싼데ㅠㅠ

배낭여행하는 친구나 커플사이라면 요기도 갠춘할듯ㅋ.ㅋ





화장실 팩실리티는 4인실과 동일!

화장실이 방마다 딸려서 공용화장실 아니라 조으당





갠적으론 3명이라면,

2인실에 엑스트라베드 추가해서 쓰는걸 추천한당


4인실이랑 2인실 크기는 똑같은데,

침대사이에 벽이 자리를 차지해서 4인실이 훨 공간활용도가 떨어짐


암튼 저렴한 가격에 위치좋아서 여행하기 괜찮았음!

와이파이 잘터지고, 번호키라 24시간 왔다갔다 할 수 있고...


짧게 홍콩여행 오시는 분들중,

한인민박 찾는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한당

시간이 좀 여유롭고, 깔끔한곳을 원한다면 Mahjong 호스텔 추천! 아래 링크 있다.

근데 mahjong도 복도랑 계단 무서운건 마찬가지ㅡㅡ



앜ㅋㅋㅋ

그러고보니 하루는 어떤 남자 네명이 사진찍어달래서

다짜고짜 한국어로 말걸길래 뿌듯(?)해하며 사진찍어줬는데,

그남자들 요기서 그대로 만나서 웃겼음ㅋㅋ



아 참고로 침사추이쪽이

건물이 낡아가며 월세가 저렴해져서 외국인들이 많이 산다구 한다.


청킹맨션은 흉흉한 얘기가 돌아서ㅠㅠ

그쪽 호스텔이랑 한인민박은 빼고 생각하느라 도미하우스를 고른거기도 한데,

그래도 여기도 당연 원래 살고있던 외국인들이 있어서 -_-ㅋ

하필 IS 테러터진지 얼마 안됐구, 이슬람사원도 근처에있어서ㅠㅠ

엘베탈때 인도?애들이 말걸면 깡센척 웃으면서 대답해주면서 개무서웠음.....

여차하면 핸폰으로 때릴려구 휴대폰 꽉쥐고...

결과적으론 걔네가 굳나잇인사만 해주고 아무 해코지도 안했다ㅋㅋ

나혼자 IS 공포증에 덜덜떨었을뿐;;;



홍콩 도미하우스 카페: http://cafe.daum.net/domihouse






이웃추가하고 네이버me에서 소식받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