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오여행 #3, 유럽식 건물들이 있는 세나도 광장!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3. 10. 23:46

본문






한 백년전?까지만해도 포르투갈의 지배 아래에 있던 마카오

그래서 포르투갈식 건물이 남아서ㅎㅎ

아시아에서 남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서 많이들 좋아하신다능


오늘은 마카오중에서도 가장 유럽유럽한(?)

세나도광장을 보아yo!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또다시 등장한 자체제작 마카오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랜드리스보아에서 세나도광장까지,

느리적거리며 걸어도 10분정도면 도착하는 거리다


지도상 열라 복잡해보이는데,

실상은 그랜드리스보아 뒷쪽 큰길로 쭈욱 가면 끝





약간은 중국스런,

상하이느낌, 홍콩느낌의 건물들을 지나다보면

왼쪽에 조금 독특한 건물이 하나 보인다





바로 저녀석!

시청인가??암튼ㅡㅡㅋㅋ


저건물 바로 맞은편이 세나도광장






이 엄청나게 큰 나무가 반겨준다 'ㅇ'





그리구 11월이라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두 있었음

크리스마스장식+반팔의 조화란

ㅋㅋㅋㅋㅋㅋㅋ





광장을 가운데 두고,

골목골목은 중국/남유럽의 시장이 적당히 믹스된 골목들이 +ㅇ+

꺄오 신기행





표지판에 중국어, 포르투갈어, 영어가 한번에 써져있는 모습ㅋㅋ

음.....마카오는 영어가 딱히 잘 통하지는 않는 것 같다.

호텔이나 배 승선장같은덴 괜찮은데 식당 이런덴 걍 머라는지 모르겠어ㅠㅠ






요로케 생긴 건물 뒤에,

중국식 아파트가 있어서 색다르..........긴 커녕

뒤에있는 아파트가 넘 구려서 미관을 해친다


ㅡㅡㅋ

마카오시장도 예술엔 관심이 없나바






세나도광장 한쪽에는,

골목 말고 이렇게 넓직한 도로가 연결되어있다!

바닥은 전부 다 타일장식


타일이 이쁘긴한데 오래걸으면 아프단게 함정..ㅠㅠ

비오면 미끄럽기두 함ㅋㅋㅋ





이렇게 막

서양브랜드 가게들이 입점되어있다


파주 롯데나 신세계아울렛같은 분위기ㅋㅋㅋ





이 거리 안쪽으로 슉슉 들어가면





노란색의 성도미니크?성도밍고? 성당이 있다

크기도 아담하고, 색상이 발랄하고 귀여운게 딱! 남유럽ㅋㅋ


안에 들어가보진 않았다능....






그리고는 그냥 이 거리를 따라 쭉쭉 안으로 들어갔다

점점 중국중국해지는 분위기





요렇게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따라가다보면 육포거리에 성바울성당까지 그냥 나온다


세나도광장쪽은 정말 지도가 필요없음ㅋㅋ

그냥 무리 따라서 죽죽 가면된다

세나도광장-성도미니크-육포거리-성바울

아주그냥 쭉쭉임





요렇게 작은 골목들이 나오기 시작하면,

유달리 북적북적한 육포거리가 보이는데,

육포거리는 나중에 따로 폿팅하기루 하구 +_+


해질녘의 세나도광장을 더 봅쉬당ㅇㅇ






크리스마스라고 저위에 삐까뻔쩍한거 달아놨는지....

조명들어오는거 궁금했는데,

한창 IS땜에 해지고 나혼자 벌벌떨던때라^^;





느무느무 신기한,

정말 온갖 양식이 다 짬뽕된 스타일의ㅋㅋㅋㅋㅋ

도시 미관 -_-


이거슨 중국도 서양도 아니여

ㅋㅋㅋㅋㅋ





다시 바깥으로 나오니까,

고새 건물에서 조명공사?를 하길래 찰칵


무섭지도 않은지ㄷㄷ

진짜진짜 대단하신분들이다





리스본의 후질근한 한 골목 중국verㅋㅋㅋ

알록달록한게 참 예쁜데,

그 위에 정자로 써진 중국어라니 참 구리다 -_-

쫌 귀엽게쓸순 없는거니?ㅠㅠ 그런거야?ㅠㅠ

중국어에 귀여운폰트따윈 없는ㄱㅓ냐구...





마카오를 다닐땐 바닥을 잘 보자 >_<

타일에 이렇게 모양이 만들어져있는게 많음

이런건 감성사진b 으로 인스타 올려야함ㅋㅋ





*본의 아닌 낚시의현장...





조명 들어오고나서 세나도광장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은 이런느낌!

정말 사실 포르투갈 리스본의 호시우광장에는 발~~~~~끝만큼도 못미치지만,

유럽이 넘넘 그리운데 시간도 돈도 허락하지 않는다면,

가깝게 마카오라도 들려보면 공허함이 2%는 채워지지 않을까 한당ㅎㅎ


갠적으론 환하고 맑을때가 밤보다 예쁠것같지만,

세나도광장 야경은 내눈으론 못봤단게 함정ㅋㅋㅋㅋ



▶▶▶지난 포스팅



마카오여행 #1, 호텔구경 첫번째, 마카오 윈호텔, 리스보아호텔 (분수쇼!)

마카오여행 #2, 세계적 에그타르트 맛집(?) 마가렛카페 이 나타(Margaret's Cafe e Nata)

홍콩여행 #1,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홍콩여행 #2,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밤 풍경 :)

홍콩여행 #3,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맛집 호흥키, 허유산♥

홍콩여행 #4, 평화로운 리펄스 베이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법(미니버스 40)

홍콩여행 #5, 홍콩의 시장, 스탠리 마켓을 가다

홍콩여행 #6, 실망스러웠던 스탠리베이....... 또르르...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홍콩여행 #8, 천단대불이 있는 옹핑 빌리지 +옹핑에서 타이오 버스타기!

홍콩여행 #9, 타이오마을, 먹방하기 좋은 마켓까지♬ +옹핑/퉁충-타이오 버스 정보

홍콩여행 #10, 타이오마을 보트투어, 핑크돌고래를 만나다 'ㅇ'

홍콩여행 #11, 홍콩의 유럽은? 디스커버리베이! +DB버스(DB01R), DB페리 정보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홍콩 저가항공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탑승후기!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탑승후기(무예약) +마카오 무료호텔셔틀 타기 :)

진짜 깨끗한 홍콩 마작 호스텔(Mahjong Hostel)♥ 추천해용

홍콩 침사추이 한인민박* 도미하우스 1호점 후기

홍콩공항 유심카드+옥토퍼스카드 구매, 여행바우처 수령하기♬

홍콩 기념품 가격을 알아보자! (크랩트리 핸드크림, 흑진주팩, 호랑이연고, two girls 등!)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