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오여행 #5, 윈호텔 야경&분수쇼, 리스보아호텔 야경♥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3. 16. 16:15

본문






홍콩도 그렇지만 낮보다 화려한 마카오의 밤♥


함께 구경하러 가볼까유우우

갤럭시/베네시안호텔로 바로 넘어가려다가,

칭구넘이 윈호텔 분수쇼를 강추해서 보고가기로했다ㅋㅋ


넘나잘한결정이었다는것ㅋㅋ



아 근데 진짜ㅠㅠ

날 따스하고 졸리고 건조해서 미치겠다.

방금도 졸다가 재채기나와서 깼음ㅡㅡ

미세먼지 있는거같아서 문열기도 글코 아..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세나도 광장을 뒤로 하고 빨리빨리 걸음을 재촉했다.


으음....

마카오는 세나도광장두 이쁘지만,

호텔들 외관이 진짜 더 이쁘고,

안에 볼게 많았다능ㅋㅋㅋ




지도 다시 보고가실게여~~~


세나도에서 그랜드리스보아/리스보아 호텔을 거쳐 윈호텔로 갈거임!!

윈호텔에서 분수쇼를 보고난 뒤에는,

지도에 짤렸지만 오른쪽으로 쭉 10분쯤 걸어가면 있는 스타월드호텔에서 셔틀타고 갤럭시 고고


마카오에서 진짜 엄~청 마니걸었다ㅋㅋ






삐까뻔쩍한 호텔 조명들 +_+

리스보아호텔은 옛날 겜에 나오는것같은 비쥬얼ㅎㅎ


조명관리가 어찌나 잘되는지,

작동안하는부분이 거의 없었다





이녀석은 그랜드 리스보아 'ㅇ'





웅장해웅장해

사진찍으니 참으로 이쁘드라ㅋㅋ


건물이 커서 한번에 구도가 잘 안들어온다

사진찍을람 뒤로 좀 물러나야댐





옆에서 기다리다가,

마음에드는색깔 나왔을때 찰칵 >.<


그나저나 카메라 고쳐야되는데..





진짜 몇분 안되는 시간에 해가 훅떨어져서ㅠㅠ

서둘러 윈호텔로 발걸음 옮기는중


IS가 너무 무서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사추이 아진짜 너무좋은곳인데 망할 모스크 옆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





쭉쭉 윈호텔로 고고!





나에게 1의 관심도 못받은 마카오타워

앗뇽






리스보아호텔에서 윈호텔로 가려면

사진속의 유리로된 지하통로입구로 들어가서,

starworld 호텔 방면으로 나오면 된다

내가갔을땐 지상으로 갈 수 있는 방법이 없었음ㅡㅡ


스타월드는 저 뒤쪽에 보이는 파란호텔!

저기서 갤럭시호텔가는 셔틀을 탈수있죵

발걸음 좀 투자하면 두구역 다 볼 수 있음ㅋㅋ







윈호텔에서 보이는

그랜드리스보아+리스보아 야경


흠흠 그래도 소니가 야경은 갠춘하지





밤이되니까 더 운치있어진ㅋㅋ

윈호텔 옆 호숫가 산책로


저 뒤에 MGM호텔도 구경가보고싶었는데........

너무너무 힘드럿어ㅠㅠ

마카오도 1박할껄 그랬나 싶지만

홍콩에서도 엄청바빴음ㅋㅋㅋ





윈호텔 야경모습


역시 여기두 밤이 더 이쁘긴하다..ㅋㅋ

반대편에 다른 호텔들 조명이 비쳐서 알록달록





잠깐 기다리니 시작하는 무료 분수쇼 +_+

아침부터 밤 11시?까지 15분마다 진행돼서 조음조음






엄청 꽝꽝거리는 음악을 틀때도 있고,

머 시간대별로 프로그램은 다른듯?하다

낮/저녁 각각 한번뿐이 못봐서 잘 모름;;






동영상 보실게염!!!!!!!!!

볼만함!!!!!!!!!





힘들게 괜히 걸어왔나 했는데ㅠㅠ

힝 정말 눈녹듯 사라짐


윈호텔은 (당연하지만) 저녁분수쇼가 더 유명한지,

사람들도 낮보다 더 몰려있더라ㅋㅋ





담번에 마카오오면 꼭 요런데서 묵는걸로 -ㅅ-



▶▶▶지난 포스팅


마카오여행 #1, 호텔구경 첫번째, 마카오 윈호텔, 리스보아호텔 (분수쇼!)

마카오여행 #2, 세계적 에그타르트 맛집(?) 마가렛카페 이 나타(Margaret's Cafe e Nata)

마카오여행 #3, 유럽식 건물들이 있는 세나도 광장!

마카오여행 #4, 현지느낌 가득한 육포거리+성바울 성당

홍콩여행 #1,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홍콩여행 #2,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밤 풍경 :)

홍콩여행 #3,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맛집 호흥키, 허유산♥

홍콩여행 #4, 평화로운 리펄스 베이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법(미니버스 40)

홍콩여행 #5, 홍콩의 시장, 스탠리 마켓을 가다

홍콩여행 #6, 실망스러웠던 스탠리베이....... 또르르...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홍콩여행 #8, 천단대불이 있는 옹핑 빌리지 +옹핑에서 타이오 버스타기!

홍콩여행 #9, 타이오마을, 먹방하기 좋은 마켓까지♬ +옹핑/퉁충-타이오 버스 정보

홍콩여행 #10, 타이오마을 보트투어, 핑크돌고래를 만나다 'ㅇ'

홍콩여행 #11, 홍콩의 유럽은? 디스커버리베이! +DB버스(DB01R), DB페리 정보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홍콩 저가항공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탑승후기!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탑승후기(무예약) +마카오 무료호텔셔틀 타기 :)

진짜 깨끗한 홍콩 마작 호스텔(Mahjong Hostel)♥ 추천해용

홍콩 침사추이 한인민박* 도미하우스 1호점 후기

홍콩공항 유심카드+옥토퍼스카드 구매, 여행바우처 수령하기♬

홍콩 기념품 가격을 알아보자! (크랩트리 핸드크림, 흑진주팩, 호랑이연고, two girls 등!)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