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오여행 #4, 현지느낌 가득한 육포거리+성바울 성당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3. 13. 17:09

본문





흠흠흠

이것저것 몰려있어서 진짜진짜 관광하기 쉬운 마카오!


세나도광장에서 슬쩍슬쩍 걸어서,

육포거리를 거쳐 성바울성당으루 가봅시당♬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세나도광장에서 사람 많은쪽으로 쭉쭉 올라오면 육포거리가나온다

정말 거짓말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가다보면 성도미니크성당-육포거리-성바울성당

차례대로 쵹쵹쵹 나온다능





꺅 육포거리 +_+

중국중국한데, 육포거리라 냄새도 고소하고ㅋㅋ

역한것도 없고 넘조았쓰






이렇게 모든 가게들에서 시식용 육포를 하나씩 주는데,

요것만 얻어먹고다녀도 가게가 백개는 돼서 배부르겠더라ㅋㅋㅋ


물론 난 하나도 안머겄음 -_-

아직도 살 생각도 없음서 시식음식만 집어먹는건..ㅠㅠ 음..ㅠㅠ

나는 쫌 그럼.........





허나 호객도 안심하고,

사라고 강요도 안하는듯 싶으니

맘편하게 드셔보고 맘에들면 사시고 아니면 마시고 하세용~





포르투갈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닭 장식품 +_+

이거 갖구다니면 행운이 온단다


우리집에도 사다놨었는데 이사하면서 잃어버림ㅠㅠ






다들 편하게 권하고, 편하게 먹어보는 분위기

그만큼 다들 장사가 잘 되기는 한다ㅋㅋ




이렇게 육포거리를 따라 쭈우욱 올라가다보면,

성바울성당 유적지가 보인다!


세나도광장에서 성바울성당까진 한 걸어서 10분??

가는길에 볼게 많아서 금방감!ㅋㅋ





한쪽 골목


갠적으론 이런 정돈된듯 정돈되지않은,

중국건물들 모습이 맘에 든다





성바울성당 유적지 한쪽엔 중국식,

다른 한쪽엔 남유럽식 건물이...ㅋㅋㅋㅋ


조화롭다기보단 쌩뚱맞다





사람이 참 많드라구요





다들 찰칵찰칵하는데,

가족이나 연인이랑왔더라 이상하게?ㅠㅠ

친구들끼리도 아니고........


혼자인사람 나말고 딱 하나 봤음ㅋㅋㅋㅋㅋㅋㅋ

혼자온 서양남자애가 나한테 사진좀 찍어달라고...ㅋㅋ

다들 가족들이라 사진찍어달라하기 어려웠구나...

그마음 내가 잘 알지ㅠㅅㅠ





중국식인지, 포르투갈식인지 잘 모르겠는 근처 건물들

멀리서봤을땐 깔끔한 중국 아파트네~~ 했는데,

가까이서보니까 세세한 디테일은 다 포르투갈st야ㅋㅋㅋ




성바울성당에서,

다시 육포거리->세나도광장으로 내려가는 길목 모습!


건물들 착색된거만 페인트질 잘하면 이쁠텐데..

산토리니처럼 건물관리만 잘해도ㅋㅋ 관광수입이 몇배는 되겠다.

다들 도시미관의 가치를 쫌 알았으면


오세훈이 대통령이 되더라도,

서울이 아름다워지는 일따윈 벌어지지 않겠지ㅠ






올라올땐 몰랐는데,

다시 세나도광장으로 돌아가는길은 내리막이라 그런지ㅋㅋ

사람 진짜로 완전많다 +ㅇ+





아까 예기치못한 에그타르트테러(?)로 오염된 내 입맛을,

고소고소한 육포로 정화하고 싶었지만ㅠㅠ

아직도 샘플쓰면 사야될것같은 내 고정관념때무네......

냄새만 잔뜩 맡구 갑니다★





느리적댔더니 벌써 해가 지길래ㅠㅠ

얼렁 세나도광장을 뒤로 하고 리스보아쪽으로 고백백!!


스타월드에서 갤럭시 셔틀타고 호텔들쪽으루 넘어가기로했당




타일바닥 진짜 넘 이뿌자나







순식간에 지는 해ㅠㅠ

아 야경 정말 넘이뿐데........


평소같았으면 마카오 시내도 늦게까지 구경하고,

호텔들도 늦게까지보고,

숙소로 늦~~게 돌아갔을텐데,

IS무서워서 벌벌벌ㅋㅋ





요 바닥 타일들이 해지고 조명들어오면 더 이쁘니까,

시간이 너무너무 급하지 않다면 해질때까진 시내에 남아있는것도 강추 >_<

마카오/홍콩 치안은 정말 짱짱이니까b



▶▶▶지난 포스팅



마카오여행 #1, 호텔구경 첫번째, 마카오 윈호텔, 리스보아호텔 (분수쇼!)

마카오여행 #2, 세계적 에그타르트 맛집(?) 마가렛카페 이 나타(Margaret's Cafe e Nata)

마카오여행 #3, 유럽식 건물들이 있는 세나도 광장!

홍콩여행 #1,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홍콩여행 #2,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밤 풍경 :)

홍콩여행 #3,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맛집 호흥키, 허유산♥

홍콩여행 #4, 평화로운 리펄스 베이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법(미니버스 40)

홍콩여행 #5, 홍콩의 시장, 스탠리 마켓을 가다

홍콩여행 #6, 실망스러웠던 스탠리베이....... 또르르...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홍콩여행 #8, 천단대불이 있는 옹핑 빌리지 +옹핑에서 타이오 버스타기!

홍콩여행 #9, 타이오마을, 먹방하기 좋은 마켓까지♬ +옹핑/퉁충-타이오 버스 정보

홍콩여행 #10, 타이오마을 보트투어, 핑크돌고래를 만나다 'ㅇ'

홍콩여행 #11, 홍콩의 유럽은? 디스커버리베이! +DB버스(DB01R), DB페리 정보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홍콩 저가항공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탑승후기!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탑승후기(무예약) +마카오 무료호텔셔틀 타기 :)

진짜 깨끗한 홍콩 마작 호스텔(Mahjong Hostel)♥ 추천해용

홍콩 침사추이 한인민박* 도미하우스 1호점 후기

홍콩공항 유심카드+옥토퍼스카드 구매, 여행바우처 수령하기♬

홍콩 기념품 가격을 알아보자! (크랩트리 핸드크림, 흑진주팩, 호랑이연고, two girls 등!)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