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13, 소품 성애자라면 꼭 가볼만한 홍콩 꽃시장 안 Brighten!

2015/'15 Hong Kong*Macau

by ss솔 2016. 4. 6. 01:51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용 'ㅅ'

아마도 못느끼겠지만 블로그에 큰(?)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가장 큰 것은 바로 요거!!!!!!!!!!!!!!!



▼▼▼ 쫌만 기다리면 구글맵 나옴 ▼▼▼




진심 이거 대박 아닌가ㅋㅋㅋㅋㅋ

초딩시절 장미가족의 태그교실에서 열씨미 태그공부한 보람이 있음 ^*^


사실 위시빈 여행지도 넣고싶었는데ㅠㅠ

이상하게 iframe 태그가 안먹혀서 위시빈은 아래에 아이콘 다는걸로 만족하기루

암튼 이걸로도 넘나 만족스럽단것ㅎ





* 이 포스팅은 제 경험, 제+어무니 지갑과 함께합니다 *





팀호완에서 밥먹고 열씨미 걸어온 홍콩 꽃시장

몽콕역 근처에 있다


꽃시장, 새시장, 금붕어시장, 화윤거리, 레이디스마켓 등등

온갖 홍콩 시장들은 몽콕역 근처에 있으니,

어느정도 일정에 여유가있다면 모든 시장 돌아보는걸 강추!!!!


아무것도 안사면 돈도 별로 안 들 뿐더러,

구경하기 넘나 재밌단것 ㅋ_ㅋ






골목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조화집ㅎㅎ

으아 내가 잘왔구나! 딱 알겠드라

근데 근처 여기저기 어디마켓 어디마켓 표지판도 있었으니 참고하면 될 듯





꽃시장은 추후에 포스팅하기로 하고(스압+2개;),

오늘은 ★대박상점★ Brighten을 먼저 소개하기로ㅋㅋㅋㅋ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다가 한시간은 구경하다 나왔다능;


여기는 이런저런 인테리어소품 및 꽃 부자재를파는..

만물상점이당.

위치는 위 구글지도 참고하세욥-*



아무튼 바로 1층사진부터 ㄱㄱ







크리스마스가 한달 남은 시점이라,

온통 크리스마스 템들이 가득!!!!!!!!





트리도 넘나 이쁘게 꾸몄단것.......


하이델베르크인가?

독일 어디서 이런 만물상점ㅋㅋ 갔었는데,

거기선 사진못찍게해서 넘 아쉬웠는데ㅠㅠ 소품들 이쁜데 비싸서........

여기 Brighten은 사진촬영 환영임!!






ㅋㅋ아진짜......

이 길쭉한 조명트리들 너무가지고싶었음ㅠㅠ


가격대도 꽤 합리적이었다

돈만많았음 나는 기념품 여기서 다샀지..





이미 1층 규모에서도 깜놀했지만ㅋㅋ

여기 4층인가까지 있음 대박


물론 에스컬레이터 사이사이에도 장식이...ㅋ_ㅋ

소품좋아하시는분들 지갑 조심하세여ㅡㅡ

진짜 울엄마랑 왔으면 가산 탕진했을기세ㅋㅋㅋㅋ





2층임 여기는 +_+


1층엔 시즌상품이었다면,

2층부터는 꽃시장답게 꽃과 관련된 템들을 볼 수 있다.






유리화기, 캔들넣는거(머더라), 디퓨저 등등






요런 장식물도있음!






포장지+리본같은 꽃꽂이 부자재도 대박임...........

꽃꽂이가 취미인 나로서는 정말 눈돌아가는.. @__@


둔산꽃시장에 리본집+포장지집 다 합친거보다 큰 규모다

아진짜 대박임ㅠㅠ

리본공예하는 홍콩인들도 여기 사러오는듯?





그리고 조화

조화도 대박임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좋은건 가격정찰제라는거!


하나하나 가격이 붙어있어서 물어보지 않아도 되고,

대충 계산하면서 다닐 수 있으니 짱짱b





조화수국 퀄리티가 대단했음ㅋㅋ

고속터미널 꽃시장은 어떤지 몰라도,

둔산꽃시장에서 이런 빈티지한 색감 조화는 찾기 힘든데........

진짜 별별색이 다있더라








ㅋㅋㅋ이게 다 조화에여







꽃 덕후인 나는,

여러분이 보기에 넘나 무의미한 사진들 찰칵찰칵 ^ㅅ^





대충 보면 알겠지만,

저렇게 다발로 묶인 꽃들이 70~90 HKD..

우리나라돈으로 만원, 만오천원 하는 가격

그나마 저건 내가 좀 퀄리티 있는거 잡아서 글코, 더 싼것도 많다


여기서 대충 조화들 사서 꽃다발 만든담에

여행사진 남겨도 괜찮을거같다능 >_<





조화로 막 이런 소재도 있음......

아진짜ㅋㅋㅋ

꽃꽂이 취미이신분들은 선덕선덕한 이곳ㅠㅠ


여기 상점 하나가 무슨 꽃시장 하나 규모다






이러케 완제품들도 판다





부케 완제품도 있음!

역시 이녀석들도 다 가격이 붙어있고ㅎㅎ


행사할때 주문할수도 있나보다





모형과일도 리얼하게있다능ㅋㅋㅋ

보정 좀 하면 진짜정말 진짜과일같을듯하다..!





그리고 아마 또 한 층 더 올라온듯


여기는ㅋㅋ 대형유리화기, 도자기 등등, 지인짜 인테리어상품들!





이런것도있음ㄷㄷ

아이비 조화 고구마 조화.. 대단쓰





이런 인조잔디로 된 것들도 있고,






테라리움이랑 대형화분까지ㄷㄷ

넘나 어마어마한것


근데 저거 생화여 조화여........?

당연히 생화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보니 조화화분같기도 하다;;







유리화기 진짜ㅠㅠ

예쁘고 독특한거 많았는데


특히 저 필라멘트화기 넘나 갖고싶은데ㅠ.ㅠ

짐이 너무많아서 깨질까봐 안샀다

또르르...........






이런 대형화분에 볼처럼 올려놓는 장식도 이쁜듯하다





그리고 1층에 다 못한 중대형 크리스마스 템들도ㅋㅋㅋㅋ


정말정말 포스팅에 올린건 빙산의 일각 수준이니까!

소품 좋아하시는 분들,

이런거 구경 좋아하시는분들

몽콕역도 가까우니 홍콩 여행코스에 꼭꼭 넣으세여


가격도 합리적이라니까~~

믿어봐요~~~



▶▶▶지난 포스팅


홍콩여행 #1,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홍콩 야경♪

홍콩여행 #2,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밤 풍경 :)

홍콩여행 #3,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맛집 호흥키, 허유산♥

홍콩여행 #4, 평화로운 리펄스 베이 +리펄스베이/스탠리 가는 법(미니버스 40)

홍콩여행 #5, 홍콩의 시장, 스탠리 마켓을 가다

홍콩여행 #6, 실망스러웠던 스탠리베이....... 또르르...

홍콩여행 #7, 옹핑케이블카 바우처로 타기 +허유산 망고메뉴!

홍콩여행 #8, 천단대불이 있는 옹핑 빌리지 +옹핑에서 타이오 버스타기!

홍콩여행 #9, 타이오마을, 먹방하기 좋은 마켓까지♬ +옹핑/퉁충-타이오 버스 정보

홍콩여행 #10, 타이오마을 보트투어, 핑크돌고래를 만나다 'ㅇ'

홍콩여행 #11, 홍콩의 유럽은? 디스커버리베이! +DB버스(DB01R), DB페리 정보

홍콩여행 #12, 홍콩 야경 끝판왕(!) 스타페리+1881 헤리티지 'ㅇ'


[여행꿀팁] 홍콩여행시 옹핑케이블카 저렴하게 구매하기 :)

홍콩 저가항공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 탑승후기!

홍콩-마카오 터보젯 페리 탑승후기(무예약) +마카오 무료호텔셔틀 타기 :)

진짜 깨끗한 홍콩 마작 호스텔(Mahjong Hostel)♥ 추천해용

홍콩 침사추이 한인민박* 도미하우스 1호점 후기

홍콩공항 유심카드+옥토퍼스카드 구매, 여행바우처 수령하기♬

홍콩 기념품 가격을 알아보자! (크랩트리 핸드크림, 흑진주팩, 호랑이연고, two girls 등!)

홍콩맛집)새우딤섬이 맛있는 팀호완 'ㅅ' 혼자가면 더 좋아요ㅋㅋㅋ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